학습 방향

"6개월 동안 영어로만 영어를 학습한 아이가 3년 이상 한국어와 함께 영어를 공부한 아이보다 영어 구사능력이 더 나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합니다.
하지만, 한국인 선생님이 가르치는 한국의 교육 기관에서 3년 이상 영어를 학습한 학습자는 영어 대화를 거의 못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을 하는 것과 입니다.
흔히 아이의 언어 향상 두뇌 능력을 스폰지에 비유합니다.
합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4대 영역이 자연스럽게 향상됩니다.
영어 50% 한국어 50% 환경에 있는 아이의 스폰지는 영어 50% 한국어 50%가 아닙니다. 영어 10% 한국어 90%를 흡수합니다.
두뇌가 실용 영어 향상이 아닌 수업 내용을 알아듣기 위해 한국어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입니다.
합니다.
영어 기초 단계인 어린이도 100% 영어 수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또박또박 가르쳐 줍니다.
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