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규정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신 후에 수업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일 변경 (1:1 학습의 경우)

불가피하게 수업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수업일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주5회(월20회) 수업일 경우는 "월4회",
  2. 주3회(월12회) 수업일 경우 "월2회",
  3. 주2회(월8회) 수업일 경우 "월2회"에 한합니다.

수업일 변경의 경우, [화상 프로그램] > [학습캘린더] 하단의 "휴강신청 및 수업불참신청" 버튼을 통해 수강생이 직접 휴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월 허용 횟수만큼 기간이 연장되며, 추가 보충 수업을 실시합니다.

당일 휴강신청은 수업시간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결석 처리되며, 결석 처리된 수업은 추가 수업으로 보충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의 경우 (070-8772-0707)를 통해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담당선생님 변경
담당선생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70-8772-0707)를 통해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3. 결석처리

수업 시간 내 화상 강의실에 입장하지 않을 경우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수강생의 과실로 인한 결석은 별도의 추가수업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교육 기관(당사)의 과실로 인해 제공되지 못한 수업은 휴강된 수업으로 처리되며 추가수업이 제공됩니다.

수강생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수업이 늦게 시작된 경우에도 뒤이어 예정된 수강생의 수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수업은 예정된 시간에 종료됩니다.